주메뉴

홈아이콘  >  이슈  >  의료기기

존슨앤드존슨, 간호사 대상 ‘퀵파이어 챌린지’ 공모전

오는 7월 26일까지 전 세계 동시 접수

정연주 기자jyj@healthi.kr 입력 : 2019-05-12 00:00  | 수정 : 2019-05-12 00:00

네이버 페이스북 밴드 구글 트위터 핀터레스트 카카오스토리 카카오링크 인쇄 다운로드 확대 축소

 

사진=한국존슨앤드존슨

 

[헬스앤라이프 정연주 기자]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이 세계 최대 규모 수술간호사협회(AORN)와 함께 전 세계 간호사를 대상으로 ‘퀵파이어 챌린지’를 공동 개최한다고 10일 밝혔다.

 

퀵파이어 챌린지는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의JLABS가 진행하는 공모전이다.

 

수술 전·중·후를 포함한 모든 의료 처치 단계에서 환자의 육체적ㆍ정신적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전방위적 솔루션 및 간호분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오는 7월 26일까지 접수 받는다(https://jnj-quickfire.smapply.io/).

 

공모전 아이디어 주제는 ▲새로운 치료 프로토콜 ▲신의료기술 ▲신의료기기 ▲새로운 예방적 접근 ▲새로운 컨슈머 제품 ▲새로운 지역사회 건강에 대한 접근 ▲새로운 스크리닝 방법 등이다.

 

전 세계에서 제출한 아이디어는 독창성, 인류 건강에 미칠 영향, 실현 가능성 등을 바탕으로 심사위원단이 평가한다.

 

최종 수상자는 오는 11월 발표되며 총 10만달러(약 1억 1000만원)의 상금이 주어진다. 또 JLABS의 전문가로부터 멘토링과 교육을 통해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.

 

존슨앤드존슨은 간호사가 인류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인지해 120년 이상 다양한 방식으로 간호사의 활동을 지원해 왔다. 전 세계 의료 시스템의 중심축으로 간호사가 주도하는 혁신과 간호사의 역량 강화, 리더 양성을 위한 활동을 응원하고 조력하고 있다.

 

오는 12일에는 국제간호사의 날을 맞아 링크드인, 페이스북, 트위터 등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간호사와의 활동들을 게시할 예정이다.


jyj@healthi.kr

#헬스앤라이프 #정연주기자 #존슨앤드존슨이노베이션 #퀵파이어챌린지 #공모전진행 #수술간호사협회